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04

2025.06

대기총 여전도회총연합회, ‘제6회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소망’ 집회 열어 (이관형 목사, 류응렬 목사 | 6월 3일 CBS 뉴스)

#류응렬목사 #이관형목사 #아르모니아중창단

대구기독교총연합회(이하 대기총) 여전도회총연합회(회장 김종희 권사)는 ‘제6회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소망’ 집회를 6월 3일(화) 오전 9시 30분, 대구동부교회에서 진행했습니다.

대구지역 초교파 여전도회원 1000여명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고 도전받는 시간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 집회는 올해 ‘소망’이라는 주제로 워싱턴중앙장로교회 류응렬목사와 내일교회 이관형 목사가 강사로 초청했습니다.

주강사인 류응렬 목사는 “현시대의 위기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길, 어두운 세상을 환하게 밝힐 분은 오직 예수님”이라며, “예수님을 아는 것을 가장 고상한 것으로 여기고 그 예수님께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앞서 말씀을 선포한 이관형 목사는 “과거의 역사는 단절되고 하늘을 가르고 강림하시는 하나님의 열정, 능하신 행동을 앙모하는 성도들이 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죄사함 받고 소망 가운데 승리하는 인생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 집회는 대구지역 각 교단 노회의 16개 여전도회가 연합하여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축복의 말씀과 은혜로운 찬양이 있고 뜨거운 합심기도 순서로 엮어집니다.

축복의 찬양은 남성 4인조 ‘아르모니아 중창단’이 맡아 울림 있는 찬양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대기총 여전도회총연합회 회장 김종희 권사는 “이 집회를 통해 대구지역 모든 여전도회 회원들이 일상의 삶 속에서 참된 예배자로 살아가고자 도전받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김종희 권사(대봉제일교회)/ 대기총 여전도회총연합회 회장
‘제6회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소망’ 집회를 열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참된 예배자, 경건의 모양만 있는 것이 아니라 경건의 능력이 있는 예배자가 되기 위하여 이 집회를 열었습니다. 우리의 모습을 통하여 다음세대도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귀한 다음세대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하는 마음으로 이 집회에 임하겠습니다.

/ 6월 3일(화) 오전 9시 30분, 대구동부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