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04

2025.06

제45회기 대경노회 남전도회연합회 선교대회 열어 (목자교회, 강재원 장로 | 6월 3일 CBS 뉴스)

#선교 #필리핀선교 #선교대회 #목자교회

예장합동 제45회기 대경노회 남전도회연합회(회장 강재원 장로)는 필리핀의 선교센터 및 지역교회 리모델링 공사, 미라클 다음세대 센터 신축공사를 위한 선교대회를 6월 1일(주일) 오후 2시 30분, 목자교회(담임 박기준목사)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날은 지난달 4일 대구서문교회에서 열린 1차 선교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선교대회였습니다.

대경노회 남전도회연합회는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는 표어를 가지고 지난 30여년 동안 매년 인도, 중국, 태국, 필리핀, 케냐 등 세계 열방의 선교지를 다니며 교회 신축과 리모델링 공사, 학교와 보건소 건축, 우물파기 등의 사역을 꾸준하게 진행해 왔고, 지금까지 선교지에 50여개 교회를 신축해 왔습니다.

예배에서 “물위로 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목자교회 박기준 목사는 “베드로의 구하고 찾는 도전의 믿음과 주님만 바라보는 믿음을 가진 대경노회 남전도회연합회가 선교사역을 잘 진행하고 있고 앞으로도 귀하게 쓰임받는 연합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2번의 선교대회를 통해 모아진 헌금과 후원금은 필리핀의 죽어가는 영혼을 구원하는 선교센터 리모델 공사와 다음세대가 복음으로 훈련받는 다음세대 선교센터 신축공사를 위해 전액 쓰여집니다.

[인터뷰] 강재원 장로(영신교회)/ 45회기 대경노회 남전도회연합회 회장
대경노회 남전도회연합회 45회기의 2차 선교대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저희 대경노회 남전도회연합회 45회기는 필리핀의 다마스 선교센터 리모델링 공사와 DCC 교회 리모델링 공사 그리고, 카비테 카부코 지역의 천막 교회를 건축하고자 계획하며 나아갑니다. 이 모든 계획들이 순적하게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우리가 기도와 협력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이 일을 위해서 우리 대경노회 남전도회연합회와 또 우리 대경노회 지교회 많은 성도님들이 함께 기도해 주시고 물질로 헌신해 주심에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 6월 1일(일) 오후 2시 30분, 목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