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20

2025.03

영남신학대학교 제33대 이사장 취임 예식 (유재경 목사, 김덕수 목사, 김주선 목사 | 3월 19일 CBS 뉴스)

#영남신학대학교 #이사장 #김삼환목사

영남신학대학교(총장 유재경 목사)는 제32대 이사장(김덕수 목사) 이임 및 제33대 이사장(김주선 목사) 취임예식을 3월 18일(화) 오전 11시 30분, 영남신학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했습니다.

1부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증경총회장 김삼환 목사(명성교회 원로목사)는 “현재 정보화시대에서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아주 작은 영적 정보라도 우리에게는 어마어마하게 귀한 정보가 된다”며,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본받으며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믿음 생활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습니다.

이날 영남신학대학교 제33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김주선 목사(천안명성교회)는 영남신학대학교와 장로회신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한국교회봉사단 이사, 사)한국다음세대문화협회 이사 등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취임식에서 학교 발전기금으로 5천만원을 전달했습니다.

김 이사장은 취임사 시간에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를 흘려보내기 위해 이사장의 직임을 주셨는데, 임기동안 학교 발전과 교수, 학생들을 성심껏 섬기며 기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영남신학대학교는 예장 통합교단 7개 신학교 가운데 하나며 영남지역 목회자 양성과 하나님 일꾼을 키우는 교육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주선 목사(천안명성교회) / 영남신학대학교 제33대 이사장
제가 받은 복은 예수님을 만나고 예수님을 믿은 복이다. 그래서 저는 지금까지 목회 사역을 하면서 이런 귀한 자리와 직임을 주신 거는 제가 잘 나고 뭐 특별하여서가 아니라 정말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신 은혜를 갚고 보답하라고 저에게 귀한 이 직임을 주셨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그랬듯이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우리 총장님과 더불어서 여러분을 섬기고 그리고, 제가 하는 거는 오직 기도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을 위하여서 중보하고 기도하는 그 역할에 제 모든 임기가 다 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서 감당하도록 그렇게 하겠습니다.

/3월 18일(화) 오전 11시 30분, 영남신학대학교 대강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