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23

2024.02

대구서광교회 이한석 목사 위임예식 열어(2월 19일 CBS뉴스)

대구시 달서구 성당로에 위치한 대구서광교회(담임 이한석 위임목사)는 이한석목사를 교회의 담임목사로 위임하는 예식을 28일(주일) 오후 4시 30분, 대구서광교회 3층 대예배실에서 열었다.

이날 위임받은 이 목사는 서울대 종교학과와 장신대 신대원을 졸업하고 수도권에서 부교역자로 사역하다가 지난 2023년 3월 대구서광교회에 부임했다.
1부 감사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장경덕 목사(분당 가나안교회)는 ‘은혜위에 은혜러라’는 제목으로 위임받는 목사와 교회 성도들을 축복하며 메시지를 전했다.

2부 위임예식에서는 이 목사와 29년지기 친구 김태섭 목사(장신대 신약학교수)가 “대구서광교회가 대구지역에서 하나님 나라의 모델하우스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교회가 능력에 맞는 일을 하는 것보다는 일에 맞는 능력을 주시기를 하나님께 기도하며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축사했다.

이 목사는 “약하고 부족한 사람이지만 주님께서 대구서광교회를 이끄실 줄 믿는다”며 “주님 의지하여 맡겨진 목회사역을 잘 진행해 나가도록 아낌없는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씀을 전했다.

[인터뷰] 이한석 목사(대구서광교회 위임목사)
오늘 이 위임예식이 저에게는 기쁨이자 영광, 감사인 동시에 무거운 책임으로 다가옵니다. 앞으로 우리 대구서광교회가 더욱 주님께 영광이 되는 덕스럽고 은혜스러운 교회로 부흥 성장해가는데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