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23

2024.02

대구·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 태국과 필리핀 교회 건축을 위한 선교대회 열어(2월 20일 CBS뉴스)

예장 합동 제30회기 대구·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회장 권택성 장로)는 태국 치앙라이와 필리핀 팔라완 지역 선교교회 건축을 위한 선교대회를 18일(주일) 오후 3시 칠곡중앙교회에서 가졌다.

지난 13회기부터 지금까지 몽골, 인도, 중국, 베트남 등 세계 곳곳 선교지에 교회를 건축해 온 대구·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는 이번 선교대회를 통해 태국 치앙라이 '후아이촘푸교회', 필리핀 팔라완 '산호세태화교회'를 건축을 진행했고 다음달(3월)에는 헌당감사예배도 계획하고 있다.

선교대회를 진행하면서 필리핀 팔라완 교도소 내 '마라나타교회' 건축에 대한 추가 요청이 있어 한 성도(안동태화교회 이진석 장로)의 헌신으로 필리핀은 2개의 교회가 건축된다.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박병석 목사(영양서부교회 담임)는 '심령이 가난한 자'라는 제목으로 "너희가 은혜를 받게 되면 너희 영혼은 가난해지고 너희는 결국 천국 백성이 될 것이다"라고 선포했다.

권택성 장로(제30회기 대구·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 회장)는 "선교지 교회 건축을 통해 그 마을 전체가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한다"며 기도를 요청했다.

[인터뷰] 권택성 장로(안동태화교회)/ 제30회기 대구·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 회장
저는 평소에 모든 민족을 제자 삼아 땅끝까지 복음 전하라 건너와서 우리를 도우라는 그 명령을 가슴 깊이 새기고 있었는데 이번에 회장 되면서 그 마을 주민 전체를 구원하고자 이렇게 교회를 건축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