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08

2025.05

한국어린이전도협회 대구지회, 제16회 어린이 대잔치 열어 (김경숙 대표 | 5월 7일 CBS 뉴스)

#어린이날 #송현초등학교

예수 그리스도를 모르는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교회로 인도하는 한국어린이전도협회 대구지회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제16회 어린이 대잔치를 5월 3일(토) 오전 11시 송현초등학교 운동장과 강당에서 진행했습니다.

오전부터 비가오는 일기 가운데서도 기대하는 마음으로 참석한 400여명의 어린이들은 운동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매직풍선 만들기, 바람개비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할동에 참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먹거리 존에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과 떡볶이 등 맛있는 음식들을 친구들과 함께 먹으면서 큰 기쁨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후 1시부터는 참석한 어린이들 모두가 송현초등학교 강당에 모여 배동인 이사장의 개막선언을 시작으로 하는 실내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찬양과 율동시간에는 어린이들이 흥겹게 춤추며 찬양의 시간을 가졌고 축하의 말씀과 김경숙 대표가 전하는 ‘복음의 메시지’를 듣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이어서 축하 무대와 경품 추첨의 시간도 진행됐습니다.

[인터뷰] 김경숙 대표(한국어린이전도협회 대구지회)
어린이 대잔치를 열게 되어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가 코로나 이후 6년이 지나서 (어린이 대잔치를) 처음 열게 됐는데 우리 아이들 한 명 한 명이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영접하는 것이 목적이어서 대잔치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된다면 영원한 생명을 갖게 되고 또 인생의 초석을 갖게 되어서 이 나라와 하나님 나라의 기둥이 될 줄 믿습니다.
이들이 또 자라서 우리 한국교회의 주역이 될 것이며 또 전 세계에 하나님의 일꾼으로 쓰임 받을 것을 믿습니다.

/5월 3일(토) 오전 11시, 송현초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