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14

2025.01

대기총 남전도회총연합회, 제12회 정기총회 (진영수 장로, 서태교 장로 | 1월 13일 CBS 뉴스)

#대구열린교회 #남전도회총연합회 #이관형목사 #진영수장로 #서태교장로

대구기독교총연합회(이후, 대기총) 남전도회총연합회가 제12회 정기총회를 열고 회장에 진영수 장로(대구열린교회), 수석부회장에 서태교 장로(동원교회)를 각각 추대했습니다.

1부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이관형 목사(대기총 대표회장, 내일교회)는 “이번에 새롭게 뽑힌 임원들이 ‘위로부터 난 지혜’를 가지고 1년동안 남전도회총연합회를 잘 이끌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설교 후 이 목사는 작년 1년동안 남전도회총연합회 회장을 맡아 수고한 김종건 장로(직전 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습니다.

이어서 교계 지도자들의 격려사와 축사가 있었고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 보고 등 회무가 은혜롭게 잘 진행됐습니다.

한편, 대기총 남전도회총연합회는 해외선교지 교회건축, 경북대 글로벌센터 건축 협력, 청도 신천지 이단대책센터 협력, 지역 신학대 후원 등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한 연합사업에 물질과 기도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진영수 장로(대구열린교회) / 대기총 남전도회총연합회 회장
여기까지 온 것은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믿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대구)기독교총연합회 남전도회를 섬길 수 있도록 귀한 직분 주심에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코람데오 정신으로 하나님 앞에 겸손하고 낮은 곳에서 섬기며 연합회를 최선을 다하여 주님 영광을 위해 힘쓰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년도 제12회기 주제를 '내 증인이 되라'는 사도행전 1장 8절 말씀으로 정했습니다. 복음 전하고 선교하고 영혼 구원과 생명 살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전도회 연합회 사업 계획들을 차질 없이 잘 행하여 나갈 것입니다.
대구기독교총연합회에 속해 있는 기관과 연합하여 대구 도성 복음화를 위하여 힘쓰겠습니다. 모든 임원과 회원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기도하며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겠습니다.
사명자로 섬기겠습니다. 기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1월 11일(토) 오전 11시, 대구열린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