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부활절예배 #대구CBS혼성합창단
‘2025 대구부활절연합예배’를 앞두고 대구지역 개신교단연합회가 주관하는 준비기도회가 4월 9일(수) 오전 7시, 대구서현교회 하층 예배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준비기도회는 대구지역 예장 통합교단, 대구지역 예장 합동교단 주관에 이어 3주째 진행된 예배로써 부활절연합예배를 기도로 준비하고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홍보하며 연합예배에 적극적인 동참을 하고자 열렸습니다.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황일구 목사(물댐교회 담임)는 “복음의 통로! 성령의 통로!”라는 제목으로 “기도의 분량을 넘치게 채우면 성령의 강력한 역사가 일어나 복음을 전하는 열정이 생긴다”며 “대구지역 모든 교회, 모든 성도가 이런 성령충만의 공식으로 살아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진 합심기도에서는 참석자들이 3가지 기도제목을 가지고 부활절연합예배의 순적한 준비와 당일 날씨와 안전, 그리고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이 되는 은혜 가득한 예배가 되기를 위해 열정적으로 기도했습니다.
특별찬양을 맡은 #대구CBS혼성합창단 은 ‘나의 찬미’라는 제목의 은혜의 찬양을 불렀으며 개신교단연합회 목회자들의 특송 순서도 진행됐습니다.
다음 주 수요일(16일)은 대구의 전체 교단, 교회가 함께하는 부활절연합예배 준비기도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편, ‘2025 대구부활절연합예배’는 4월 20일(주일) 오후 2시 30분,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며 말씀을 전할 강사는 대구동신교회 #권성수 원로목사입니다. 30분동안 #바라크, #필그림뮤직, #샘깊은교회가 준비한 발표시간 후 오후 3시부터 1만명 연합찬양대의 기원송을 시작으로 예배의 막이 오릅니다.
이날 대구CBS는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라디오 방송(FM103.1)으로 부활절연합예배 실황을 생중계합니다.
[인터뷰] #이관형 목사(내일교회) / 2025대구부활절연합예배 대회장)
2025년 대구 부활절 연합예배가 4월 20일 (대구)월드컵 스타디움에서 있습니다. 저희들이 열심히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구지역의 모든 성도들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여서 부활의 주님께 영광을 돌리고 대구가 다시 한 번 새롭게 되는 복된 기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4월 9일(수) 오전 7시, 대구서현교회 하층예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