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11

2025.03

‘제7회 주빌란트 색소폰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열려 (바리톤 김만수, 심삼종 교수 | 3월 10일 CBS 뉴스)

#연주회 #색소폰

색소폰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는 ‘#주빌란트 색소폰 선교회’(단장 #이범석 장로)가 주관하는 ‘제7회 주빌란트 색소폰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3월 8일(토) 오후 7시 30분,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열렸습니다.

2006년 6명으로 창단된 ‘주빌란트 색소폰 선교회’는 현재 30여명의 단원들이 연주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4개 파트의 천상의 아름다운 색소폰 하모니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기쁨과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빌란트 색소폰 선교회는 지난 2021년에 열린 제10회 CBS 아마추어 색소폰 콘테스트에서 그랑프리 대상을 수상하는 등 색소폰 앙상블팀으로서 최고의 연주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교회 순회 연주, 협연 무대, 각종 연주회에 초청되는 등 연주 활동을 통해 모은 수입금 전액은 해외 선교지로 보내고 있으며 작년에는 해외 선교사 10여명에게 선교헌금을 보내는 등 선교사역도 충실히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날 연주회는 #이창수의 지휘로 찬양곡과 외국곡 등의 음악을 색소폰곡으로 편곡해 깊은 울림의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했습니다.

특별출연으로 나선 바리톤 #김만수 씨와 색소포니스트 #심삼종 교수의 연주는 청중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연출했습니다.

[인터뷰] 이범석 장로(소망교회)/주빌란트 색소폰 선교회 단장

오늘 제7회 정기연주회를 통해서 하나님만 찬양하는 우리 선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오늘 많은 분들이 와주셨는데 하나님께 영광이 되면 좋겠고 그분들이 웃으시고 가실 수 있으시면 가장 좋겠습니다.

/3월 8일(토) 오후 7시 30분,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