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 #반석교회 #굿윌스토어
‘자선이 아닌 기회를’이란 슬로건으로 발달 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며 이들이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굿윌스토어 제42호점이 오픈됐습니다.
대구에서는 4번째가 되는 ‘밀알수성점’은 6월 20일(금) 대구시 수성구 상동에서 매장을 신규 오픈하고 고객들을 맞이했습니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굿윌스토어 밀알수성점 오픈감사예배가 매장 인근에 위치한 반석교회에서 진행됐습니다. 대구지역 후원이사회원들과 직원들이 함께한 예배에서 성동교회 김상훈 목사(대구·경북지역 후원이사회 총무)는 “계속되는 성공의 비결”이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이 위대한 사역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도들의 기도와 관심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밀알수성점’은 장애인 6명을 포함해 총 9명의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밀알수성점’에는 개인과 기업으로부터 기증받은 의류, 가방, 신발, 주방용품, 식료품 등 다양한 물품들이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장애인들이 직접 그린 그림들이 전시 및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재 대구지역 굿윌스토어 매장은 반야월점, 월성점, 엑스코점, 수성점 등 4군데가 운영되고 있으며 장애인 26명, 비장애인 22명들이 ‘이익이 아닌 나눔’을, ‘자선이 아닌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인터뷰] 신경종 대표 / 굿윌스토어 대구지역
굿윌스토어 42호점 밀알수성점, 대구에서 네 번째로 오픈하게 된 것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특별히 수성지역은 교회들의 지원 덕분에 많은 홍보가 되었고 성공적으로 첫 오픈을 할 수 있게 된 것 감사를 드립니다.
이 수성점에서 장애인들의 꿈이 이루어지고 희망이 성장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교회에서 할 수 있는 부분들은 매장에 와 주셔서 좋은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사주시고 또, 기회가 된다면 매장에 와서 봉사 활동을 해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굿윌스토어가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면서 더욱더 지역 사회를 하나님 나라를 중심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많은 교회와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월 20일(금) 오전 11시, 굿윌스토어 밀알수성점, 반석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