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07

2023.12

대구·경북 시니어선교회, 제11회 정기총회 개최(12월 7일 CBS뉴스)

대구·경북 시니어선교회(회장 이용희 장로)가 제11회 정기총회를 12월 5일(화) 오후 7시, 순복음대구교회(담임 이건호 목사) 지하 1층 '다윗의 장막'에서 열고 이용희 장로를 제6대 회장으로 추대했다.

인생의 후반전을 선교적 마인드로 살아가고자 훈련하는 대구·경북 시니어선교회는 현재까지 약 6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각자의 영역에서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이날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에 앞서 가진 예배는 이용희 장로의 사회, 이병찬 장로(증경회장)의 기도, 송미옥 권사(대회협력국장)의 성경봉독이 있었고, 이건호 목사(순복음대구교회)가 창세기 17장 1절~5절 말씀을 본문으로 '99세에 시작된 새로운 인생'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아브라함도 99세에 하나님께서 사용하셨다"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선교이며, 우리가 하나님과 동행하는 모습을 보일 때 영적 아비가 된다"고 말했다.

2부 축하 및 인사 시간에는 엄기정 장로(본부장)의 사회, 권혁연 집사(순복음대구교회)의 특송의 순서가 있었으며, 강병일 목사(대구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와 이관형 목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가 각각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다.

3부 총회는 조무제 장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회순채택, 전회의록 낭독, 감사보고, 회계보고등 순조롭게 진행됐으며, 이용희 장로를 회장으로 추대했고, 지난 2년 동안 회장을 맡은 조무제 장로에게 공로패 증정의 시간도 가졌다.

한편, 시니어선교회는 해외 선교, 이주민 다문화 선교, 북한의 탈북민들 및 북한 선교, MZ 세대들을 위한 차세대 선교 등의 사명감을 갖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가는 사역들을 이어가고 있다.

[인터뷰] 이용희 장로(순복음대구교회)/대구·경북 시니어선교회 회장

함께 연합해서 시니어 선교에 동참해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나간다면, 하나님이 참으로 기뻐하시는 그런 선교단체가 될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