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화운동 #성시화 #여정택 #이관형
지난 1999년 대구를 거룩한 도시로 복음화하고자 창립된 (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본부장 여정택목사)가 제24회 정기총회를 열고 대구일심교회 여정택목사를 대표본부장으로 추대했습니다.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1부 예배에서 이관형목사(내일교회)는 이사야 64장 1절에서 9절 말씀을 본문을 가지고 “부흥을 위한 기도”라는 주제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2부 회의는 사업보고, 감사보고, 재정보고 등의 순서에 이어 임원개선 시간을 통해 여정택 목사를 대표본부장으로 추대하면서 축하와 축사의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한편, (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는 매주 수요일 아침 열리는 수요기도회를 통해 각자의 믿음을 점검하고 그 힘으로 매년 성시화대회와 부활절연합예배를 위한 기도회, 테마가 있는 기도회 등 행사를 진행하면서 대구시 성시화를 위한 사역들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여정택 목사(대구일심교회) / 제24대 (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대구 성시화운동본부는 지난 25년 동안 매주 수요일 아침마다 모여서 함께 기도하는 영적 자산이 있습니다. 2025년 한 해가 '전 교회가 전 복음을 전 시민에게' 라는 성시화운동본부의 3대 슬로건을 실행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대구의 모든 교회가 또, 모든 기관들이 함께해서 대구가 복음화되고 성시화되어지는데 협력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12월 18일(수) 오전 7시, 대구서현교회 교육관 10층 예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