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08

2024.08

‘2024 위미션 여름캠프’, 5차 진로캠프 열어

‘2024 위미션(대표 배무성 목사) 여름캠프’가 지난 7월 22일부터 진행된 가운데 제5차 진로캠프가 8월 5일(월)부터 2박 3일간 경일대학교에서 열렸습니다.

‘이렇게 기도하라’는 주제로 시작된 ‘2024 위미션 여름캠프’는 1차부터 4차까지는 말씀, 찬양, 기도 등 온전히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워십캠프로, 5차 캠프는 뜨거운 예배와 함께 다양한 영역의 직업 전문가들을 초청해 크리스천으로서 진로와 직업 선택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진로캠프로 각각 진행되었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1000여명의 청년과 청소년, 주일학교 교사들은 강사들의 경험담과 비전들을 공유하며 새롭게 결단하고 도전받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주 강사로 나선 공무원 일타강사 전한길 선생은 성경 말씀에 근거하여 스스로 작성한 ‘인생 십계명’을 소개하며 하나님께 선택받은 자녀임을 잊지 않고 살아가기를 권했습니다. 이에 앞서 본인이 겪은 인생의 실패를 신앙 안에서 극복한 스토리를 들려주면서 참석자들에게 큰 용기를 주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선택 강의는 의료, 경찰, 음악, 미술, 상담 등 각계 전문가들이 강사로 세워져 진행되었고 참석자들은 각자가 관심 있는 분야로 흩어져 강의를 들었습니다.

[인터뷰] 배무성 목사(다드림교회)/ 위미션 대표
1차부터 4차수까지 정말 많은 청소년들이 하나님을 만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말 큰 은혜를 받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번 마지막 5차 수에는 특별히 진로 캠프로써 많은 크리스천 강사들을 통하여서 하나님 나라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또 하나님께 어떻게 영광을 돌려야 될지? 직접적인 이야기를 듣는 그런 시간을 갖습니다. 이번 5차수 캠프를 통해서도 많은 청소년들과 청년들이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 또 그 직업 가운데 하나님을 찾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