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뉴스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10

2025.06

내당교회, 2025내당 새생명축제 ‘The Call’ VIP 초청 및 정선희집사 간증집회 (정선희 | 6월 9일 CBS 뉴스)

#정선희 #김형준 #내당교회

내당교회가 2025내당 새생명축제 ‘The Call’ VIP 초청의 행사로 개그우먼 정선희 집사 간증집회를 6월 8일(주일) 오후 2시, 내당교회 본당에서 가졌습니다.

지난달 18일, 내당교회가 한 영혼 구원을 위한 새생명축제 비전선포식을 가지면서 모든 성도들은 각자가 작정한 전도대상자의 이름을 캡슐에 넣고 이번에는 꼭 교회로 초청해 올 것을 다짐했습니다.

성도들은 1달여동안 기도로 준비할 뿐 아니라 전도대상자들을 직접 만나 교회를 소개하고 선물을 증정하면서 그들을 새생명축제에 VIP로 초청했습니다.

애초 700여명의 VIP들이 작정되었고 간증집회가 열리는 날에는 300여명의 전도대상자들이 내당교회로 모였습니다.

이날 간증자로 나선 정선희씨는 본인이 교회를 처음 출석하게 된 과정과 인생의 힘들었던 순간들을 믿음으로 극복해 온 이야기를 나누며 참석자들의 마음에 울림을 주기도 했고 또, 재치있는 입담으로 성도들의 입가에 웃음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면서 정씨는 “처음 교회에 오신 분들을 향한 하나님의 큰 밑그림이 있을 것”이라며 “내당교회에서 믿음생활 잘 해서 하나님과 동행하며 함께하심을 항상 경험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간증을 마친 후 김형준 위임목사의 인도에 따라 영접기도의 순서가 있었고 이어서 유은아 권사가 진행하는 경품추첨의 시간을 통해 참석한 VIP들은 즐겁고 훈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간증에 앞서 김형준 위임목사가 직접 연주하는 은혜로운 찬양공연의 순서도 진행됐습니다.

[인터뷰] 김형준 목사(내당교회 위임목사)
오늘 저희 내당교회가 새생명 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5월 18일에 모든 교인들이 영혼 구원의 마음을 가지고 새생명축제 선포식을 하고 성도들이 다 참여해서 한 700명 정도의 VIP 새가족을 작정했습니다.
오늘 한 300명 정도 그 가운데 오시기로 약속을 하고 저희가 오늘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하나님께서 그 무엇보다도 잃어버린 한 영혼 찾으시는 것을 가장 기뻐하시기 때문에 우리 내당교회가 매년 이렇게 생명을 구원하기 위하여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한국 교회 가운데 가득 넘쳐나기를 소망하고 축복합니다.

/ 6월 8일(일) 오후 2시, 내당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