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구기독교총연합회는 제29회 정기총회를 11월 9일(화) 오후 5시 30분 동막교회에서 개최하여 동막교회 송기섭 목사를 대표회장으로, 순복음대구교회 이건호목사를 상임회장으로 각각 추대했다.송 대표회장은 28회기를 잘 이어받아서 대구지역 교회와 소통과 연합에 힘쓰는 대기총 회장으로 섬기겠다고 말했다.[인터뷰] 송기섭 목사(동막교회) / 대기총 대표회장앞으로 대구 교계와 성도들을 위해서 아주 낮은 자세로 섬기면서 또 서로 간에 교계와 성도들과 소통하면서 끝까지 충성스럽게 섬기는 종이 되겠습니다.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이날 1부예배는 직전회장 최원주 목사(남덕교회)가 '주님따라 살고 싶어 이 길을 갑니다'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최원주 목사는 '대기총은 다른 단체와 다르게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이유들을 가지고 나아가야 한다. 하나님의 영광, 하나님의 뜻을 위해 달려가는 단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2부 회의에는 보고 및 신구임원교체식, 꽃다발 전달 등의 순서가 있었다.대기총은 오는 11월 27(토) 오후 6시 30분, 대구CBS와 공동으로 성탄트리점등식과 성탄거리문화축제를 동성로 야외무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한편, 올해 대기총은 대구기독교부활절연합예배를 내일교회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했고 차별금지법 반대를 위해 힘쓰는 등 코로나 상황에서도 대구지역 복음화를 위한 사역에 매진했다.
<신임 임원명단>
▶대표회장: 송기섭 목사(합동, 동막교회)▶상임회장: 이건호 목사(기하성, 순복음대구교회)▶총무: 이윤찬 목사 (합동, 참좋은교회)▶서기: 임기동 목사(호헌,총신교회), ▶회록서기: 이용원 목사(통합, 대구기쁨의교회)▶회계: 이기덕 장로(합동, 내일교회), ▶사무총장: 권순홍 장로(통합, 내당교회)

(사)대구기독교총연합회는 제29회 정기총회를 동막교회에서 개최하여 동막교회 송기섭 목사를 대표회장으로, 순복음대구교회 이건호목사를 상임회장으로 각각 추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