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2022.01
이신화 사모 두번째 개인전 '나의 고백' 전시회
  • 관리자
  • Jan 19, 2022


이신화 사모(대구동로교회)의 두 번째 개인전이 지난 12일(수)부터 대구시 중구에 소재한 DCU갤러리에서 '나의 고백'이란 주제로 열리고 있다.
 
소박하지만 견고한 믿음의 가정을 이루기 위해 애쓰면서 하나님이 주신 은혜와 감사를 소재로 한 풍경화와 정물화 등이 전시되고 있다.
 
청라언덕과 계명대학교의 봄꽃, 대구동로교회 풍경과 청년기에 만들어진 드로잉 등 50여점의 작품이 갤러리를 채우고 있다.
 
대구지역 선교사들의 흔적이 남아있는 청라언덕 배경의 '청라언덕과 같은 내 맘에', 하나님을 묵상하면서 감격의 눈물이 서린 '로코코 의자' 그리고, 성경 속 인물인 나다나엘과 본인이 처한 상황을 오버랩하며 감사의 고백이 담긴 '나다나엘의 생각' 등이 대표작이다.
 
한편, 이신화 사모는 2016년 서울대학병원 아동·청소년과에서 미술치료사로 재직하던 중 불의의 사고로 죽음의 문턱까지 이르렀으나, 원망하지 않고 재활에 힘쓰면서 하나님을 새롭게 경험하였고, 그 고백을 담은 24편의 글로 구성된 책도 이번 전시회에 맞춰 같이 출판했다.
 
2주간 이어지는 전시회는 25일(화) 막을 내린다.
 
[인터뷰] 이신화 사모(대구동로교회)
힘들어하는 나에게 하나님을 향한 고백도 있었고, 그것으로 위로와 새 힘을 얻은 것처럼 혹시라도 그런 상황에 있는 분들과 함께 저의 고백의 그림과 글도 함께 있는 책도 함께 나누면서 위로를 얻고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전시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신화 사모(대구동로교회)의 두 번째 개인전이 지난 12일(수)부터 15일까지 대구시 중구에 소재한 DCU갤러리에서 '나의 고백'이란 주제로 열리고 있다.이신화 사모(대구동로교회)의 두 번째 개인전이 지난 12일(수)부터 15일까지 대구시 중구에 소재한 DCU갤러리에서 '나의 고백'이란 주제로 열리고 있다.

이신화 사모 두번째 개인전 '나의 고백' 전시회

'은혜로운 동행 기도운동' 대구지역 연합기도회 개최

2022년 경북노회 신년교례회 열어

"하늘의 소리! 꿈의 합창!", 코랄 코람데오 장로합창단 제3회 정기연주회 'T...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 '사랑의 온차' 전달 감사예배

(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 제21회 정기총회

대구CBS혼성합창단 2021 정기연주회

예장통합 총회 비욘드코로나 목회전략 세미나 개최

나눔과섬김의교회 경산지역 분립개척 파송예배

제9회 대구·경북 시니어선교회 정기총회

2021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

예장합동 영남협의회 제4회 정기총회

"대구여 일어나 새 희망을 노래하자!", 2021 대구 성탄트리 점등식 및 문화행사

"거룩한 도시, 행복한 대구!", 제22회 대구성시화 연합예배 개최

영화 '십계' 대구 시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