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제보/청취자의견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선도하는 글로벌 크리스천 종합 미디어그룹, CBS

19
2024.07
제보합니다.
이름
김희순
연락처
01030715962
내용
한국이 만든 변기에 매혹되서 남하했는데 비데까지 써보니까 다 뺏고 싶었다.
비데만 뺏어도 다 우리 거다, 우리가 다 만들었다,
이렇게 주장하면서 변기가 한국산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을 세뇌, 매수하다가 하나씩 살해를 해왔던 겁니다.
조선족도 같이 불러서 25년도 넘게 한국인의 집, 건물, 보상금을 뺏고 흔적없이 죽이기 위해 병원을 이용하며
경찰의사변호사공무원짓으로 피해자를 고립시킨 후 묻어버리고 매스컴으로 확인사실까지 해 온 것임.
(우리집에도 호적을 갈아타겠다고 2001년에 중국에서 친척언니가 왔었음)

제 사건은 롯데 청량리 도둑오인사건, 러시아월드컵이후 O사주때문에 판이 커져서 28년만에 동창이 나타남
(박민정=노무현현빈 변호사, 국정원, (무전취식으로 들어간)구치소까지 간수복을 입고 와서 물컵을 숨어서 따라주고 갔음22,3월)
도난물품(노트북등등)도 안 주고, 제 핸드폰도 맘대로 끊어놨고, 구 0615번호도 못쓰게 함(올 3월),6개월전에도 사람이 죽었음.
이래도 북한이 아니냐??

이들의 공식==>
몰래 훔친다==> 피해자 가족의 새가족으로 들어가서, 피해자를 고립시켜 사이가 멀어지게 한다==>피해자를 정신병원에 쳐넣는다 ==> 그리고 남은 가족도 하나씩 다 정리하는 식임 (병원과 약물을 이용함, 옥션에서 주문한 6.5kg 고추장의 밀봉스티커가 5분1정도 떼진채 배달됨, 통장이 이상해짐등등)


롯데청량리 도둑오인사건의 보상금을 해먹은 직원과 그 가족이 북한족인데, 이들은 늘 한국인 피해자를 만들면 알뜰하게 다 죽여왔단 말입니다. 세상에 "보상금 필요없으니까 3자대면으로 오해나 풀자"==>이걸 누가 거절할 수 있겠습니까?
이래도 북한이 아니냐?

우리집 골목을 '수십년간' 지켜왔던 화단을 올 봄에 어떤 놈이 와서 부수고 갔습니다. 성북구 하월곡동 82-81
부수는 과정에서 밑에 구멍이 났는데 벽돌로 그냥 가려놓은 상태임,
재개발 동의를 안 해주면 이런 식으로 틈을 만들어서 약품을 붓는등등의 상상도 못할, 별별 희한한 짓으로 자기들이 원하는 바를 쟁취한대요.
남의 땅에다 지들맘대로 회사도 짓고, 지하철 공사도 해서 직장도, 집도 다 지들 맘대로 짓고있단 말입니다!
이래도 북한이 아니냐??

종로구 가보세요, 무슨 학교를 헐어서 박물관이라고 지어놨는데 무슨 보관함만 100여개
맨 다 무슨 유적지를 팔고 박물관, 경찰서등을 팔아가며 숙소, 살림집을 지어대고 있어요.
그리곤 동네 이름도 지들맘대로 바꿔부름, 안국동을==> 재동, 계동, 가회동, 화동, 북촌
인사동==> 북인사동
이래도 북한이 아니냐??

50대 부부로 보이는 남녀가 정독도서관으로 왔는데 여자가 박수를 치면서 "정말 이 많은 책을 다 빌릴 수있단 말야?" 하면서 좋아했음==> 이럴 수 있는 사람의 국적은 북한밖에 없음!! (올 봄)
이래도 북한이 아니냐?

‘노동’과 ‘일하자’는 말을 강조하고, 무슨 ‘사유지’니 ‘정치행위’를하면 안 된다고 수시로 나타나서 시비를 걸고, 창경궁을 건드리고 있음, 탤런트 조경환의 고향이 웬 경기도 경성부? (현 서울) 등등등...
이래도 북한이 아니냐?


전화 문자가 안 되서 지금 매일매일매일매일 정독도서관 식당1~2, 6~7시에 맨 뒷줄에서 까만망사모자를 쓰고 인형을 옆에 놓고 있습니다. 김희순입니다. 진상규명 보상 범인처벌 도와주세요!!
010 3071 5962 0615 구)010 5962 0615 dohuje@naver.com nadia3677@hanmail.net

내 번호도 못쓰게 하는데 이게 정상임??
**구)0615번호를 못쓰게 하는 이유가 알뜰폰인 아이즈모바일엔(방송사로 문자를 많이 보내서라고 하지만, (머릿속으로) 들리는 말에 의하면)
0615가 남북공동선언문이 연상되고, 제가 (엄마쪽)민비친척+아버진 김종서 종손(두만강 압록강 국경확정)+전쟁사와 관련이 있음(01년에 전쟁사를 심하게 읽다가 눈을 베림, 망막약을 넣고 난후 상태가 나빠진 것임, 아직도 그 후유증이 남아있음, 10년후에 나간 한국사퀴즈왕의 녹화지연 보상금때문에 만든 계좌가 252592(롯데가 2500번) 사건이 을미년, 청량리 홍릉이 원래 민비릉, 청량리 롯데서 찍은 시크릿가든 주인공 현빈의 변호사가 동창 박민정, 제 호적 생일이 휴전협정일인 0727, 진짜 생일은 0430(베트남 남북공산화, 남북이 공산화되면 베트남처럼 된다고 해석한다함(제 해석이 아님)) 그것들이 제 KB통장을 만든 사연이 기분나쁘다며 통장4개를 망가뜨렸는데 신한도 -92, 하필 행원이름이 김기춘임( 이것도 기분이 나빴다 함 2019,2,28 미아점 부장)
제목 이름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