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2022.04
안심교회 설립 65주년 기념 임직감사예배 드려
  • 관리자
  • Apr 26, 2022

안심교회(담임 한동균목사)가 설립 65주년 기념하면서 임직감사예배를 4월 16일 오후 2시 안심교회 대예배당에서 가졌다.
 
임직자의 가족과 친지들은 손수 준비한 꽃다발을 들고 임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안심교회를 가득 채웠다.
 
1부 예배는 한동균목사(안심교회)의 인도로 진행되었으며, 롬1:5~6 말씀을 본문으로 이승희목사(증경 총회장)가 '부르심을 받은 우리'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인해 일을 하기로 다짐한 모든 분들이 하나님을 순종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기쁨이 되길 소망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날, 임직 및 취임식에 2명의 장로, 7명의 집사, 12명의 권사, 5명의 명예권사 등 총 26명의 일꾼들은 안심교회를 잘 섬기고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임직자들에게 정명식목사(호산나교회), 신대근목사(금강교회), 김정환목사(동원교회)의 권면, 김승동목사(구미 상모교회 원로)목사의 축사, 그리고, 예물 증정과 임직패 전달 등 순서가 원만하게 진행되면서 '안심교회 설립 65주년 기념 임직감사예배'는 마무리됐다.
 
 
[인터뷰] 박호석장로(안심교회)/ 임직감사예배 준비위원장

우리 안심교회는 한동균목사님과 함께기도하는 교회, 기도에 응답받는 교회, 또 지역사회의 복음화를 위하여 하나님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한 목사님과 우리 성도들이 지역사회를 잘 섬기겠습니다.
 
안심교회가 설립 65주년 기념하면서 임직감사예배를  안심교회 대예배당에서 가졌다.
안심교회가 설립 65주년 기념하면서 임직감사예배를 안심교회 대예배당에서 가졌다.

대현교회 설립 60주년 기념 감사 예배 열어

교회설립 65주년 신기교회 담임목사 위임 감사예배 드려

현풍교회 '이웃사랑바자회' 열어

대구동신교회 권성수목사 은퇴 및 원로목사 추대 감사예배 드려

전국기독미술인 청도군 현리마을 벽화작업을 위해 모여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 개원 3주년 기념 봄 사경회 개최

화원교회 새성전입당 감사 예배드려

대구상동교회 창립 65주년 기념, 김문훈목사 초청 말씀사경회 열어

대구성시화운동본부, 우크라이나 전쟁종식 평화를 위한 대구기도회 열고 우크라이나를 ...

대구CBS 개국 63주년, 안동CBS 개국 8주년 기념 힐링 콘서트 열어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미래비전선포식 열어

안심교회 설립 65주년 기념 임직감사예배 드려

달성군기독교총연합회 2022부활절 연합예배 열어

대구기독교총연합회 2022대구기독교부활절 연합예배 개최

2022대구기독교부활절연합예배를 위한 준비기도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