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022.05
대구동신교회 권성수목사 은퇴 및 원로목사 추대 감사예배 드려
  • 관리자
  • May 09, 2022

지난 22년간 담임목사로 사역한 권성수목사의 은퇴 및 원로목사 추대 감사예배가 4월 29일 (금) 대구동신교회 비전관 3층 생명홀에서 거행되었다.
 
본당 앞 로비를 가득 채운 성도들은 감사예배에 앞서 진행된 권 목사와의 포토타임에서 마지막이라는 섭섭한 마음과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 예배 및 기도회는 후임목사로 추대된 문대원목사가 인도 하였으며, 깜짝 이벤트로 전국에서 담임목회자로 사역하고 있는 권성수 목사의 5형제가 함께 드리는 특송의 시간도 있었다.
 
권 목사는 신명기 1장 30절~31절 말씀을 본문으로 '앞서 인도, 안고 인도'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권 목사는 "22년간 대구동신교회에서의 생명 사역은 나의 브랜드가 아니라 하나님의 브랜드였다."며, "후임 목사님과 함께 여기 오신 모든 분들이 이 생명 사역에 함께 뛰어들길 소망한다"고 축하하러 온 모든 성도에게 당부의 말씀을 전했다.
 
2부 원로목사 추대 및 축하시간에는 박은제목사(노회장)의 공포와, 증경노회장인 한성근 목사가 권 목사에게 추대패를 증정하는 순서가 있었다. 그리고, 릴백총장(미국 웨스턴민스터신학교 총장), 오정현목사(서울사랑의교회), 배광식목사(총회장) 등 의 축사도 이어졌다.
 
이어 권성수목사의 답사, 성도와 가족의 은퇴식을 축하하는 축하영상, 감사패 증정, 꽃다발 증정, 그리고 그동안 동신교회에서 권 목사의 지도를 받은 교역자들이 함께 부른 축가의 시간을 가졌으며, 김창렴 원로목사의 축도로 권성수목사 은퇴 및 은퇴목사 추대 감사예배를 마무리 됐다.
 
[인터뷰] 권성수목사/ 대구동신교회 원로목사
 
제가 보람된 생명 사역을 하고 여기를 떠나게 됐는데, 앞으로도 계속해서 대구가, 팔공산이 시온산이 될 때까지 놀라운 생명 사역으로 발전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대구동신교회에서 지난 22년간 담임목사로 사역한 권성수목사의 은퇴 및 원로목사 추대 감사예배가 대구동신교회 비전관 3층 생명홀에서 거행되었다.
대구동신교회에서 지난 22년간 담임목사로 사역한 권성수목사의 은퇴 및 원로목사 추대 감사예배가 대구동신교회 비전관 3층 생명홀에서 거행되었다.

대현교회 설립 60주년 기념 감사 예배 열어

교회설립 65주년 신기교회 담임목사 위임 감사예배 드려

현풍교회 '이웃사랑바자회' 열어

대구동신교회 권성수목사 은퇴 및 원로목사 추대 감사예배 드려

전국기독미술인 청도군 현리마을 벽화작업을 위해 모여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 개원 3주년 기념 봄 사경회 개최

화원교회 새성전입당 감사 예배드려

대구상동교회 창립 65주년 기념, 김문훈목사 초청 말씀사경회 열어

대구성시화운동본부, 우크라이나 전쟁종식 평화를 위한 대구기도회 열고 우크라이나를 ...

대구CBS 개국 63주년, 안동CBS 개국 8주년 기념 힐링 콘서트 열어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미래비전선포식 열어

안심교회 설립 65주년 기념 임직감사예배 드려

달성군기독교총연합회 2022부활절 연합예배 열어

대구기독교총연합회 2022대구기독교부활절 연합예배 개최

2022대구기독교부활절연합예배를 위한 준비기도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