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022.06
대구광역시 장로회총연합회 제52회 정기총회 열어
  • 관리자
  • Jun 02, 2022

대구광역시 장로회총연합회(회장 김정수장로)는 5월 28일(토)오전 11시 압량중앙교회(담임 이강욱목사)에서 제52회 정기총회를 열고, 김정수장로를 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1부예배는 동현명장로(회장)의 인도로 진행되었으며, 빌립보서 1장 27절~28절 말씀을 본문으로 이강욱목사(압량중앙교회)가 '복음을 품은 장로회'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은혜는 반드시 사명을 동반한다"라며 "하나님의 사랑에 응답하고, 복음을 누리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장로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축복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2부 축하 및 격려시간은 임성원장로(총무)의 인도로 진행했으며, 동현명장로의 인사, 최인선목사(풍양서부교회) 의 격려사, 김정호장로(광주광역시장로희총연합회 회장)의 축사로 축하 및 격려시간을 마무리했다.
 
이어 3부 회의시간에는 지난 1년간 진행한 사업보고와 재정보고 등의 동의와 재청의 절차를 거쳐 통과하고, 신임원 개선을 통해 김정수장로(압량중앙교회)를 제52회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으로 추대했다.
 
[인터뷰] 김정수장로(압량중앙교회)/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대표회장
 
대구광역시장로회연합회는 52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52년 동안 이뤄온 선배님들의 좋은 전통을 이어받겠습니다. 또, 52회기는 대구광역시에 있는 기독교 학교들의 목사님들과 협력해서,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또 '어떻게 지역사회에 영향력을 끼칠 것인가?' 이러한 것들에 중점을 두고 교육부와 협력해서 기독교학교의 창립이념에 걸맞게 교육할 수 있도록…

한편,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는 사랑, 연합, 섬김을 표어로 각 교단의 소속장로의 친목과 그리스도의 복음증거와 사회봉사에 이바지 하고 있다.


/대구시장로회총연합회 52회 임원명단
 
명예회장: 동현명장로(대성)
회장: 김정수장로(압량중앙)
차기회장: 황병국장로(하늘소망)
부회장: 김주락장로(남현), 김병기장로(삼성), 김병수장로(노곡), 유영길장로(한샘), 이시홍장로(명일), 이하규장로(신광), 정시호장로(북일), 오영세장로(신은), 홍경임장로(소망), 송호문장로(대구열린), 강신홍장로(남흥), 김경환장로(일광), 박영배장로(북일), 최병도장로(세계로), 이재희장로(칠곡중앙), 임순만장로(상동), 이기진장로(신암), 황금천장로(주사랑), 장원덕장로(대구신암)
 
총무: 박현규장로(대구서부)
서기: 양명석장로(성동)
회의록서기: 정종문장로(관문)
회계: 조신기장로(봉덕)
감사: 장병철장로(순복음대구), 임성원장로(다산), 석상철
 
대구광역시 장로회총연합회는 압량중앙교회에서 제52회 정기총회를 열고, 김정수장로를 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대구광역시 장로회총연합회는 압량중앙교회에서 제52회 정기총회를 열고, 김정수장로를 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대구기독교총연합회 여전도회총연합회 주관 제3회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 집회' 개최

(사)비라카미선교회 정기총회 및 영남신학대학교와 업무협약(MOU)체결

대구·경북 성령강림절 연합집회 '리바이벌 2022' 열어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희귀 고성경 전시회 열어

도원교회, 헌당 감사 예배드려

대구/경북 로잔 목회자 콘퍼런스 대구동신교회에서 열어

대구광역시 장로회총연합회 제52회 정기총회 열어

안동교회, 총회 지정 유물 및 순직자 지정예식 가져

대구서문교회 설립 110주년 기념 예배 및 대구장로합창단 축하 연주회 열어

대구칠곡중앙교회 설립 50주년 원로장로추대 은퇴 및 임직감사예배 드려

경산중앙교회 20일(금)까지 봄 특별새벽부흥회 열어

대현교회, 미자립교회 시설보수 사역 실시해

이영민 화가 2022 기획초대전 'Like A Little Child' 전시회 개최

제9기 대구경북시니어선교학교 입학식 및 개강예배 드려

진량제일교회 한국기독교역사사적지 제35호 지정 감사예배 드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