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022.06
도원교회, 헌당 감사 예배드려
  • 관리자
  • Jun 02, 2022

안동도원교회(담임 박장덕목사)가 태화동시대를 마무리하고 옥동시대를 열었다.
 
지난 28일(토) 오전 10시 30분 도원교회는 '천년약속, 천년축복'이라는 주제로 새롭게 신축한 도원교회당에서 헌당감사예배를 가졌다.
 
토요일 아침 일찍 성도들은 새 성전에 입당한다는 설레는 마음으로 교회로 모여들었고 순서자들과 내.외빈들이 예배당을 가득 채운 가운데 박주무 장로(헌당 위원장)의 개식사로 예배가 시작되었다.
 
김태범목사(대구 삼덕교회 원로)는 사무엘하 7장 27절~29절 말씀을 본문으로 '내가 너를 위하여 집을 세우리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도원교회 예배당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마음껏 사용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되길 축복한다"고 축복의 말씀을 전했다.
 
예배에서 성경봉독은 중등부 회장, 봉헌말씀은 고등부 회장, 봉헌은 청년부 회장이 맡아서 진행하는 등 온세대가 헌당감사예배에 함께하는 의미있는 예배로 진행되었다.
 
이교섭장로(건축위원장)의 건축경과 보고, 새 성전을 건축하는데 기여한 건축사들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 김승학목사(안동교회)의 축사 문예란집사와 예수아 찬양단의 축주와 축가연주, 박종석목사 (도원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도원교회 헌당감사예배를 마무리 했다.
 
[인터뷰] 박장덕목사(도원교회)
옥동지역에 새 성전을 건축해서 하나님께 헌당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모든 여건과 상황을 허락해 주셔서 참으로 감사드리고 또 하나님께 영광 돌려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겨주신 미션, 사명을 충성스럽게 주님 오시는 날까지 잘 감당하고자 합니다.
  도원교회는 '천년약속, 천년축복'이라는 주제로 새롭게 신축한 도원교회당에서 헌당감사예배를 가졌다. 
도원교회는 '천년약속, 천년축복'이라는 주제로 새롭게 신축한 도원교회당에서 헌당감사예배를 가졌다.

대구기독교총연합회 여전도회총연합회 주관 제3회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 집회' 개최

(사)비라카미선교회 정기총회 및 영남신학대학교와 업무협약(MOU)체결

대구·경북 성령강림절 연합집회 '리바이벌 2022' 열어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희귀 고성경 전시회 열어

도원교회, 헌당 감사 예배드려

대구/경북 로잔 목회자 콘퍼런스 대구동신교회에서 열어

대구광역시 장로회총연합회 제52회 정기총회 열어

안동교회, 총회 지정 유물 및 순직자 지정예식 가져

대구서문교회 설립 110주년 기념 예배 및 대구장로합창단 축하 연주회 열어

대구칠곡중앙교회 설립 50주년 원로장로추대 은퇴 및 임직감사예배 드려

경산중앙교회 20일(금)까지 봄 특별새벽부흥회 열어

대현교회, 미자립교회 시설보수 사역 실시해

이영민 화가 2022 기획초대전 'Like A Little Child' 전시회 개최

제9기 대구경북시니어선교학교 입학식 및 개강예배 드려

진량제일교회 한국기독교역사사적지 제35호 지정 감사예배 드려